본문 바로가기
가사 라이브 듣기

장혜리 - 서방님 노래 감상/가사/악보

by 라이브팝 2024. 3. 3.

 

장혜리 서방님

 

[장혜리 - 서방님 노래 감상/가사/악보]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매력적인 노래인 '서방님'입니다. 장혜리 님의 노래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섬세하게 감정묘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연애세포가 깨어나는 느낌이 들고는 합니다. 장혜리 님의 매력적인 음색과도 잘 어울리는 곡으로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노래를 선곡해 보았습니다.

 

 

 

 

[서방님 노래 감상]

 

[악보]

장혜리 서방님 악보

 

[서방님 가사]

서방님 누굴 기다리시나요
나는요 당신의 우렁각시야
내 사랑을 다 주고픈
그대 품에 안기고픈
당신의 우렁각시
꽃 같은 내 순정을 알아줄 한 사람
나 하나만 바라봐줄 사람
아무도 몰라 며느리도 몰라
애타는 내 마음을 아 야속한 당신
서방님 누굴 기다리시나요
나는요 당신의 우렁각시야
내 사랑을 다 주고픈
그대 품에 안기고픈
당신의 우렁각시
눈 뜨면 당신 생각 눈 감아도 생각
자나 깨나 온통 내 님 생각
손가락 걸고 약속해요 당장
내 님이 되겠다고 아 야속한 당신
서방님 누굴 기다리시나요
나는요 당신의 우렁각시야
내 사랑을 다 주고픈
그대 품에 안기고픈
당신의 우렁각시
당신의 우렁각시

 

[다른 추천 노래]

문희옥(명국환) - 내 고향으로 마차는 간다

 

문희옥(명국환) - 내 고향으로 마차는 간다 노래 감상/가사/악보

[문희옥(명국환) - 내 고향으로 마차는 간다 노래 감상/가사/악보] 1956년에 발표된 명국환 님의 대표곡 중 하나로, 벤조를 연주하며 마차를 타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노래입니다. 전반

livepop.gasamoem.com

강문경(나훈아) - 녹슬은 기찻길

 

강문경(나훈아) - 녹슬은 기찻길 노래 감상/가사/악보

[강문경(나훈아) - 녹슬은 기찻길 노래 감상/가사/악보] '녹슬은 기찻길'은 이산가족들의 아픔을 노래한 대표적인 곡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남북이 분리된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노래한 곡으로

livepop.gasamoem.com

김민식 - 나의 사람아 노래

 

김민식 - 나의 사람아 노래 감상/가사/악보

[김민식 - 나의 사람아 노래 감상/가사/악보] 김민식 님의 노래 '나의 사람아'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로 유명한 곡입니다. 연인에 대한 깊은 애정이 느껴지는 곡으로 서로에 대한 그리

livepop.gasamo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