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 라이브 듣기

김민식 - 나의 사람아 노래 감상/가사/악보

by 라이브팝 2024. 3. 2.

 

김민식 나의 사람아

 

[김민식 - 나의 사람아 노래 감상/가사/악보]

김민식 님의 노래 '나의 사람아'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로 유명한 곡입니다. 연인에 대한 깊은 애정이 느껴지는 곡으로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한 노래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정이 드는 노래라서 좋아하는 곡입니다. 이 곡은 현재는 거의 불리지 않고 있어서 조금은 아쉽게 생각됩니다. 아마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를 살아가셨던 분들이라면 이 노래가 기억 속에 깊이 남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들으며 여유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사람아 노래 감상]

 

[악보]

김민식 나의 사람아 악보

 

[나의 사람아 가사]

언제 보아도 웃음 띤 얼굴
언제 들어도 다정한 음성
언제까지나 함께 있어요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해가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달이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당신 없이는 견딜 수 없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지난 꿈엔 당신과
여행을 떠났어요
하얀 바닷가에서
파랑새를 봤어요
해가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달이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당신 없이는 견딜 수 없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지난 꿈엔 당신과
여행을 떠났어요
하얀 바닷가에서
파랑새를 봤어요
해가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달이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당신 없이는 견딜 수 없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다른 추천 노래]

권성희(이인권) - 미사의 노래

 

권성희(이인권) - 미사의 노래 노래 감상/가사/악보

[권성희(이인권) - 미사의 노래 노래 감상/가사/악보] 이인권 님의 대표곡 '미사의 노래'입니다. 전쟁 피난 중 부인을 잃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쓰여진 곡입니다. 실제 본인의 이야기라 가사가 더

livepop.gasamoem.com

윤태화(금사향) - 홍콩 아가씨

 

윤태화(금사향) - 홍콩 아가씨 노래 감상/가사/악보

[윤태화(금사향) - 홍콩 아가씨 노래 감상/가사/악보] '홍콩 아가씨'는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금사향 님의 노래입니다. 이 곡은 '향한 아가씨'라는 제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전쟁으로

livepop.gasamoem.com

나상도(나훈아) - 무시로

 

나상도(나훈아) - 무시로 노래 감상/가사/악보

[나상도(나훈아) - 무시로 노래 감상/가사/악보] 나훈아 님의 히트곡인 '무시로'입니다. '무시로'라는 단어는 특정한 시간을 정하지 않고 언제 든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아무 때나'라

livepop.gasamoem.com